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다날은 소액결제 정책미납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코드

또한 후불결제 서비스가 최근 물건을 대리 구매해주고 현금을 받는 방식의 ‘페이깡’으로 악용되는 사례도 속속 소액결제 정책미납 등장하면서 제도권 내 규제 방안 모색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미납이 되면 바로 사용하지 소액결제 정책 못한다는것을 인지를 하셔야 하며 쓰도록 할 때에는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그리고, 고개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