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지만, 미납요금을 한 번에 완납했다고 한들 소액결제 한도 및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미납 및 연체 내역, 한도 초과, 다 회선 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정책의 가장 큰 이유는 휴대폰 요금 미납입니다.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이상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세틀뱅크)정책미납의 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

업체마다 고객님 개인정보를 우회를 진행하고 있어도 어디 업체에서는 고객님 정책의 사유가 소액결제 정책미납 느슨하고 또 다른 업체에서는 고객님의 정책이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이러한 현상들로 인해서 동일한 질문들을 많이 듣게 됩니다.

주관하는 기관도 다르기 때문에 미납 정책에 걸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태그:결제대행업체구글 현금화구글플레이 대리결제구글플레이 환불정책미납 소액결제미납요금 소액결제미납폰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현금화소액결제 미납정책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가 되지않는분아이템 매니아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콘텐츠이용료 현금화핸드폰 요금 미납핸드폰 요금 연체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소액결제 정책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